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자주 묻는 질문을 한자리에!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는데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슈르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2-02-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86


오더메이드 상품, 수제화 특성상 주문 후 고객요청에 맞게 생산되는 제품이므로 반품 불가를 원칙으로 합니다.
특히나 맞춤제작형 상품일 경우, 구매자에 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절대불가합니다.
단, 상품의 하자가 있는 경우 동일한 상품을 최대한 신속하게 다시 제작하여 보내드립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1. 상품을 받은 후 7일 이내 의사 표현을 하지 않은 경우
2. 상품을 훼손하여 상품가치가 없어진 경우 (수선 및 착화)
3. 구매자의 부주의로 상품을 착용하거나 훼손된 경우
4. 소재, 디자인변경 및 굽조절을 포함한 기타 스펙 변경이 적용된 상품

 

다음과 같은 경우는 제품의 하자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1. 실물과 모니터상의 색상차이
2. 착용하는데 이상이 없는 미세한 스크래치, 접착후 흔적, 올풀림, 바늘땀흔적
3. 천연가죽의 특성상 가죽의 우는현상, 패턴차이, 모공자국

4. 상품 이미지와 실물과의 라이닝 및 아웃솔, 내피 색상이 다른 경우 : 시즌에 따라서 사전 통보없이 부자재 및 부자재 색상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외에 구매자 필독사항을 숙지하지 않으신 뒤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슈르떼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슈르떼에서 제공하는 상품 정보가 미비하다고 생각되거나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 Q&A board, 전화 상담을 통해 충분히 상담해 드리니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상황에서 구매하여 생길수 있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신중하게 구매하여 상호간에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상습적인 교환과 반품, 고객님이라는 이유만으로 저희 직원들에게 도를 넘어서는 교양없는 언행을 하시는 분들은 사정통보없이 강제 탈퇴될 수 있으며
슈르떼 상품 구매에 제재를 받으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신중하게 구매하여 만족스러운 쇼핑이 되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